영화 Bed of Roses 에서 크리스챤 슬레이터가 자신이 맘에 들어하는 새 여자 친구에게 그녀가 제일 좋와하는 가시가 적은 장미 꽃을 하루 종일 보낸다. 그녀의 집은 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한 기사도의 표시로 보낸 꽃으로 넘쳐흐르고 있었다. 집에서 비데오를 보면서 그가 그녀의 귀에다 대고 "나도 너한테 그렇게 해줄까?" 하고 속삭인다. 그러자 그녀가 덤덤하게 "안해도 된다"고 말한다. 사실여자가 속으로 하는 말은 "당연하지 뭘 물어봐?" 이다.
자, 그러면 우리 여자들이 왜 원하면서도 아니라고 대답을 할까? 남자들이여, 그게 사실은 다 게임인데 꼭 이런 것이라고 레벨을 붙이려면 일종에 테스트를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로맨틱하라고 말하기도 싫어하고 로맨틱하려면 어떻게 행동해야 된다는 것을 가르켜주기를 싫어한다.
꼭 물어봐야 한다면 물어 볼 필요가 있다.
어쨋던지 이렇게 하는게 좋을까 아니면 이렇게 하지 말아야 할까? 하고 그녀에게 물어봐서 역시 "No" 라고 대답하면 그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 그럼, 그냥 하는 방향으로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그러면 상대편 여자의 반응이 전혀 다르게 나오는 걸 알게된다.
신경을 써라1x 당신의 여자친구가 자기 제일 친한 친구의 보이푸랜드가 자기 여자친구의 손을 항상 잡고 있다고 말하면 "너도 손을 잡아 줄까?" 라고 물어 볼 필요가 없다. 그냥 손을 잡아주면 되는것이다.(나이키 운동화 선전에서 그렇게 하지 않니?) 이것은 상당이 중요한 포인트인데 그렇다고 말한 즉시 그녀의 손을 잡으면 곤란하다. 그 아이디어를 네가 생각 해 낸 것처럼 타임밍을 잘 맞춰서 행동 해야된다.
여기서, 로맨틱한 무비를 살펴보자. 로맨틱한 무비는 어떤것일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