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WorldNet Service: Fast Reliable Connections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Forums


Jobs, Jobs, Jobs1x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여행 & 레져
몽고에서 열리는 마라돈

우리에게 잘 알려진 올리버 콜파 가 몽고 FAQ에서 한 연설을 보면: "몽고에도 쎌 폰이 있을까?" 한 말이 기억난다.

6월 6일 러시아 접경에 위치한 홉스골 호수에서 열리는 42.5Km 마라돈과 100K.m 강력 마라돈 2000년 몽고 해뜨기 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몽고리아 FAQ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10.000 피트 산 높이 중간 800피트 상에 위치한 (부점 탐험지도 참조) 물 맑은 호숫가에는 산양과 들짐승에게 무한히 공급되는 자원과 소나무 숲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이 호수는 중앙아시아에서 가장 깊고 맑은 호수로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라돈은 걸스(열츠)에서 시작되는데, 마라도너들이 호수가를 따라 골인 지점까지 수 개의 높은 산을 돌아야 하는 장거리 마라돈 경기이다. 그리고 우승자에 시상식을 위한 저녁은 징기스 맥주를 서두로 어란바타에서 열릴 예정이다.

마라돈은 스위스를 비롯 미국, 오스트리아 비영리조직과 몽고 홉스골 여행국 주최로 열리게된다. 의료시설의 협력도 참석되며 8 일 동안 여행 페케지를 $2,780 로 구입할 수 있다.

1999년도 우승자는 둘 다 몽고 출신 사람들이 였으나 참석한 마라도너들이 좋은 경험을 하여 만족해하는 것을 엿 볼 수 있었다. "참가 한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마라돈 이였고 정말 프리미어에 참가는 기필고 해야 합니다. 다만 내가 주저하는 것은 몽고 해뜨고, 지기에 대한 자신에 대한 확신입니다" 라고 141회 100Km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있는 헨리 갈트는 말한다. 이 행사는 어란발타에서 7월8일에 열리는 나담 페스티발과 동시에 열리게 되는데 1000명의 유목민들이 전통의상을 차려입고 수도에 집합하여 말타기 경주, 레스링, 사수 경기를 비롯 3 일 동안 계속되는 프로그램 행사에 춤과 음악이 펼쳐지게 될 것 이라 한다.(페스티발에 전 피스코프 자원 봉사자가 제작한 고비데저트가 담긴 패트릭의 사진 앨범도 전시될 예정이다)

몽고 관광 포인트

- 몽고리아 허스테인누루 대 초원지대에서 프라알스키 말들이 떼지어 거닐고있는 장관. 1900년 초에 야생마들의 수효가 15마리로 축소되자 네델란드와 독일 환경보호가들에 의해서 인위로 종족 번식시킨 후 다시 초원으로 돌려보내기 시작하였다.

- 여행가인 헤롤드 크리스튼이 몽고사람들과 친숙해진 다음 찍은 사진들이 담긴 포토앨 범 전시회

- 미국 자연보호박물관에 전시된 고비사막에서 발견된 모래언덕의 다이너솔

- 몽고리아 자연유산이 실시하는 생태계 보존을 위한 국립공원과 보호구역를 서술한 사 진

- 고립된 프레넷에 실린 몽고리아데스티네이션의 강한 징기스칸의 나라를 볼 수 있다.

- 고립된 프레넷 독자들이 추천한 아시아나라 중에서 최고의 탐험을 경험할 수 있는 지 역

- 여행의 길잡이가 되는 몽고국 투어 센터 리스트

몽고 마라돈 도전이 너무 수월하다고 생각된다? 그러면 이건 어때...

인디아 접경 다질링 근처 산다쿠 국립공원에서 11월 4일에서 11일 까지 열리는 26.4m 에버레스트 산 마라돈은 어떨까? 경주자 매거진에 의하면 세계에서 제일 높은 다섯 개의 산중에서 4개인, 에버래스트, 마카루, 강첸전가, 라 07; 24;트는 세계에서 제일 아름다운 곳이라 일컬어러진다. 이 산맥은1996년 2번째로 열린 경기에서 미국인 패트릭 캠블이 4시간 51분 경주 기록을 보유한 곳이기도 하다. 10개의 입지는 네팔과 인도의 정상 접경에 있는 고도 11,815에서 10,900피트에 이르는 혹독한 코스였다고 스티븐시튼은 회상한다. 미릭 레이크 리로트에 $1,420 경비로 8일 동안 머무를 수 있는 페케지가 마련 되있다.

루안 악스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Job Opportunities Terms & Conditions Press Room Advertising Info

The best of AsianDay past articles   Add an AsianDay.com link?
Copyright © 1999-2006 The Day Compan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