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룸 챠트에 오른 톱 인터뷰 비데오
독자들이 아래에 제시된 톱 텐 힛트를 모두 들어 보았으리라 생각하는데 가수들이 쇼를 제작할 때 입은 의상을 비롯, 그들의 목소리와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비데오를 소개한다.
일년동안의 공백을 마친 후 다른 장르의 뮤직을 들고 스튜디오에 나타난 터보가 챠트에 올라있다. 5번째 앨범 타이틀 송, 이메일로 내마음을 보낸다 의 사이버 러버 [ASX] 는 댄스겸 폽 송으로 언라인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사랑을 그렸다. 종국과 미키가 CD의 테마에 대해 인터뷰 [RealVidio] 를 했다. 허풍을 떨어대는 두오의 모습이 재미있어 보인다.
오늘 아침 박해경의 고백 [ASX] 을 들으며 눈을 떴는데, 이곡이 머리를 삥하게 만들었다. 톱 텐에 올라있는데 코라스에 숨이 짧게 느껴지나 경쾌한 곡이다. 최근에 한 인터뷰 [RealVideo] 에서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걸까? 아니면 그녀가 말을 빨리 하는 걸까?) 자기가 전에 속 해 있던 The The 그룹을 떠나게 된 이유와 자신의 음악의 견해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Lee So Eun 의 고운 노래 서방님 [ASX] 은 두 번째 앨범 신비에 삽입되어 있다. 이 곡은 감미롭운 곡으로 연약한 감정의 묘사를 마법적인 표현으로 배출 해 내고 있다. 사실 곡 뒷 부분에서 디즈니랜드 노래 비슷하게 불려지지만 앞 부분의 노트 3 소절은 훌륭한 코러스로 이어져있다. 최근 인터뷰 [RealVideo] 에서 유창한 영어로 얘기하는데 8년 동안 미국에서 생활 한 결과이라 하겠다.
GOD 가 부른 애수 [ASX] 95 는 훌륭한 비트로 연주되어 댄스하기 안성맞춤인 곡이라 라디오에서 나올 때 자연히 곡에 맞추어 춤을 추게 된다. 전 반에 내놓은 곡 멜랑코리하고 가슴이 뭉클해지는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ASX] 와는 전혀 다른 성질의 수준급으로 제작된 인터뷰 [RealVideo] 이다. 독자 분들이 이 들 그룹 이름에 더 관심이 있는 경우라던지 어떻게 박준(대니안의 사촌) 이 그룹을 형성했나에 대한 좌담을 볼 수 있다.
장호-II 의 뮤직 신은 2년 전에 출간되었는데 음악과 더불어 영화, 라디오 쇼를 겸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새 앨범 Retro 가 불쑥 나타나서 인기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최근 인터뷰 [RealVideo] 에서 설명하고 있다. 앨범 타이틀이 말해주듯이 이곡은 1970년대와 1960년도에 유행하던 뮤직들의 영감을 받은 듯하다. 1960년도 영향을 받은 고백 [RealAudio] 도 그 한 예로 들 수 있다. 깨날래요 [RealAudio] 는 가벼운 음조로 되어있어 레트로 장르에 올리기는 힘들 것 갚다.
내가 이수영에 I Beleive [ASX] 대해 언급한 생각이 난다. 오프닝 소절이 난해하게 시작되어 소리를 크게 하고 듣지 않으면 알아듣기가 매우 힘든다. I Believe [MP3] 의 아랫절이 전형적인 중국 뮤직과 비슷하여 Lee So Eun의 서방님과도 비슷하게 들린다. I Believe 역시 끝 부분에서 무비 사운드 트랙 스타일로 몰아 가고 있듯이 보였는데 작곡된 스타일과는 거리가 먼 감이 있다. Missing you [RealAudio] 는 좋은 R&B 풍으로 연주되고 있으나 이 역시 사운드 트랙에 경향을 띠고 있다. 최근에 녹화된 인터뷰 [Real Vedio] 를 보면 이수영이 어떤 경로를 통해 음반계에 등단했으며 자신은 라이브 콘설트를 더 좋와한다고 얘기한다.
김건모는 폽 뮤직계에서 는 상당히 오랜기간이라는 기간이라고 할 수 있는 2년 동안의 공백기간 동안 골프 게임에 빠져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핸디 캡이 상당히 높은 것으/
19;
;
6; 알려 져 있다. 지금 여섯 번째 CD, Growing 으로 컴백 해 몰두하고 있다. 최근 그가 한 인터뷰 [RealVideo] 에서 그가 저조 했던 당시를 회상하고 그의 뮤직 스타일과 엮어서 얘기하고 있다. 인터뷰 어나운서 소피아는 그가 최근에 부른 싱글 꼭 [ASX] 을 가리켜 프랭크 시나트라 와 같다고 하였는데 그 가 발휘한 역량이 시나트라에 미치기에는 부족한 면이 있다. 첫 번째 싱글 부머렝 [ASX] 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재즈 풍으로 쓰여진 첫사랑 [RealVideo] 이나 내게 다가올 널 위해 [RealAudio] 가 성량이 풍부한 것으로 보아 차라리 다른 곡보다도 시나트라가 부른 것에 가깝다.
수잔이 부른 CD가 미국으로 오게 될 때를 기다리고 있었다. 타이틀 송 Shadow [RealVideo] 를 2주전에 비데오로 보게 되었고 마침내 앨범도 살 수 있었다. 수잔이 여러 가지 양상의 사운드를 내기위해 연구한 결과로 앨범 속에 얼터너티브, 보싸노바, 라틴 송을 비롯 폽 등의 다양한 곡들이 실려있었다. 독자 분 들 중에서 가수가 되기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뷰 [Real Video] 에 실려 있는 가수가 되기 위한 과정에서부터, 발굴되어 음반을 내기까지의 경로를 참고 할 수 있을 것이다.
Sky 는 데뷔 싱글을 리드 싱거 최진영의 정체를 숨긴체 앨범을 내 놓았었는데 자신의 누나가 유명한 탈랜트(최진실) 라 그것에 힘입어 앨범을 내 놓았다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서 였다고한다. 영원 [REalVideo]에서 그룹과 호흡을 잘 맞춘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최진영은 비데오 [RealVideo] 에서 한 것처럼 연기를 계속 할 것이라고 하며 좋은 배역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했다.
디니스 안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기사의 대한 코멘트나
친구분에게 이 기사를 보내길 원하십니까?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