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Q
: 미스 줄리아1x
36세의 걸 후렌드가 있는 이혼 경력이 있는 덴티스트 (Dentist)입니다. 미국에서 최고의 수입원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사는 맨해탄 중심가에서 30분 가량 떨어진 타운 큰 덴티스트 오피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친한 친구의 소개로 약 사개월 전에 새로운 여자 환자가 오고있습니다. 2개의 크라운 워크와 4개의 충치를 치료하고 2개의 루트커넬을 비롯, 스케이링도 하기 위한 푸로젝트를 마치기 위해 넉넉잡아 6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케쥴이 서로 맞지 않을 경우에는 아마 1년 정도가 걸릴 듯 합니다.
그녀는 별로 말이 없고, 이곳에 살고 있는 대부분의 여자들 같이 브랜네임의 상표의 펫션을 두루 감고 다녀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월 스트릿트에서 일하는 남편과(내 친구가 알려준 바에 의하면) 무관하게 자신의 비즈니스를 하고, 매우 활동적인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듯이 보였습니다. 3번째 정도 치료를 통해 그녀가 보기 드물게 인텔리젼하고 여러 방면에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재치도 겸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있는 그녀와 마주 쳤는데 거의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치아를 공사해야 하는 우리의 일 관계로 그녀가 덴티스트 오피스에 올 때는 거의 얼굴과 몸매에 손질을 하지 않고 오는 것이 분명 했습니다. 그녀는 인텔리젼한 것을 넘어 자신감이 넘쳐흐르는 매력적인 여자로 보였습니다. 그녀가 덴티스트 오피스에 오면, 그녀가 누운 의자의 머리 쪽을 아래로 내리고 일을 시작합니다. 그녀에 얼굴에 내 얼굴을 거의 맞대고 일을 하거나, 내가 앉은 자세로 일 할 때는 그녀의 머리를 내 가슴에 거의 얼싸안게 되어 그녀 머리에서 풍겨나오는 샴퓨의 향을 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간격에서 일하게 됩니다. 문제는 거기서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대게 그녀는 눈을 감고 있고, 나는 그녀의 눈감은 얼굴 위에서 그녀의 머리를 안고 작업을 할 때 자꾸만 우리가 섹스를 하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고 맙니다. 그녀가 금방 얼굴을 아래로 돌려 내 가슴과 허벅지에 키스를 해올 것 같은 충동을 느낍니다. 집중이 되지 않고 자꾸 미스테익을 하게 되는데, 이런 일이 제게 일어나리라는 것은 예전에 도저히 상상하지 않은 일 입니다.
A: 이메일에 이름을 밝히시지 않으셨으니 '덴티스트'라고 부르겠습니다. 살다보면 예전에 생기지 않았다거나, 상상이 되지 않던 것이 자신의 현실로 생겨나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상상은 자유라지만 친구의 부인과 섹스를 하는 상상하는 것 자체가 부도덕적인 일입니다. 허나 도덕적인 면을 들추어내며 설교하자는 것은 아닙니다. 우선, 덴티스트께서 사람의 건강과 나아가서 생명에 연관된 작업( 교육을 많이 받고 덴티스트 라이센스를 받으셨으니 덴티스트라 명하지만, '두두두두' 하는 소리라던지 일하는 과정을 보면 도로 공사 작업하는 것과 많이 흡사하니 작업이라 하겠습니다)을 하시는 사람으로, 작업에 집중을 할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파 놓은 도로는 다시 메꿀 수 있으나 잘못하여 빼 놓은 치아는 다시 박을 수 없는 노릇이 아닙니까?
다음 이슈는 그녀가 다름 아닌 덴티스트 친구의, 소개로 온 친구 부인인데 만약 와일드한 섹스의 환상이 현실적으로 이루어졌을 때에 발생할 일들을 처리하고 감당할 자신이 있으십니까? 더욱이 가장 중요한 이슈는 지금 덴티스트께서는 '떡 줄 사람은 생각지도 않는데 김치국 마시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녀는 덴티스트씨가 치아 공사를 하며 그녀의 옷을 하나 하나 벗기는 환상에 젖어 있는 동안 고통스런 작업이 어서 끝나기를 기다리며 있는지도 모를 일 아닙니까? 꿈꾸는 작업 말고 덴티스트 작업이나 열심히 하십시오.
줄리아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