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EG 와 ASF 비데오 포오멧
최근 들어 여러가지 포오멧으로 뮤직 비데오를 볼 수 있다. MPEGs 는 훌륭한 화면과 음질의 비데오를 볼 수 있는 대신 다운로드하기가 힘이 든다. RealVideo 는 여러 형태로 전파되어 나가는 덕분에 어디서고 보기 쉬우나 화면이 보통수준에 머무르며 인터넷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결점이 있다. 두점을 절충하여 많은 사람들이 Real Video 와 비슷하나 그것보다 질이 개선된 ASF 포오멧으로 된 비데오를 보기 시작했다 . 여기에 비데오 샘풀을 보자.
나는 비주의 팬인데 조다비가 비데오에 나올 때마다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It's Ok [RealVideo]에서 짧은 머리를 하고 있고 까만 수트를 입고 있는 모습이 유행감각과 딱 맞는 스타일을 하고 있다. 주민은 눈을 머리고 잔뜩 덮고 있는 스타일을 하고 있다.
Fly to the sky 가 출연하는 매일 [ASF] 비데오는 댄서를 배경으로 두오의 쇼케이스 비데오를 제작했다. 비데오에 비치는 두 남자 싱어는 세련된 댄서로 H.O.T. 보다는 신화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이 비데오는 유명한 서커스 릴링 부라더스를 연상시키는 카니발풍의 비데오다.
스카이의 영원 [MPEG] 은 오묘하고 복잡한데 모든 팬들을 위해 아웃라인을 잡아보자. 스토리는 장동건과 차인표가 어릴 때 헤어져 화면에 서로 찾는 장면이 나오고 정치 혼란이 닥쳐 차인표가 장동건이 자기가 찾고있던 동생인지를 모르고 그를 총으로 쏘아 사살한다. 그 장면에 장동건의 걸프랜인 김교리가 차인표에게 사진을 보여준다. 차인표는 사진을 보고 자기가 자신의 동생을 죽인 사실을 알고 오열한다.
S.E.S 는 투알라이트 [ASF] 의 곡으로 대 힛트를 거두었다. 비데오가 미래를 표명하는 장면을 촬영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유치하게 되 버렸다. R&B 음악으로 고루하고 지루하다. 투알라이트가 출간되기전, S.E.S. 가 신화의 T.O.P [MPEG]을 다시 편성 해 보였는데 미안한 말이지만 S.E.S. 가 자신의 댄스를 보임으로서 결점을 보인 결과를 초래했다. S.E.S 는 비데오를 자연스럽게 찍는 것을 힘들어 하는 것 인지 아니면 랩을 할 때 송과 맞추지를 못하는 것인지 멜로디와 곡이 맞쳐지지 않고 있다.
러브 [MPeg] 가 보여준 비데오의 댄싱은 T.O.P.의 댄싱보다 우월하나 커다란 신발을 신고 댄스하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트리오는 댄스 할 때 에너지가 결여 되 보인다. 이 비데오가 과히 성공을 하지 못한 것은 분명하고 여러 설이 다르게 떠돌고 있으나 비데오의 맨 마지막이 우수한 부분이다.
S.E.S. 가 일본판 추억 [MPEG] 에 조금 틀리게 보여지고 있다. 뮤직 비데오라기 보는 라이브 퍼포먼스의 양상으로 보여지고 있다. 노래가 끝나고 나면 인터뷰라기 보다 콘서트에 모인 모든 여자들과 얘기하는 모습이 보인다.
사실은 힙합 싱어나 랩 스타들이 무대에 올라와 자기그룹에 대한 노래만 불러 가사에 자기 이름을 집어 넣지 않고 노래하는 그룹을 보았으면 했는데 두크에 스타리언 [ASF] 테크노 락 그룹 도 여전히 비데오에 자신의 이름을 열 번도 더 집어넣어 보였다. 왜 관중들에게 비데오를 비데오로 감상하지 못하고 괴롭게 해야할까?
허시가 부른 Hush [ASF] 는 수준급의 노래를 하고 있으나 비데오 자체는 수준이하다. 검정과 흰색의 강한 모티브는 코리안 비데오치고는 드물게 섹시했다.
MPEG 의 샘풀로 완전한 비데오는 아니고 여러 가지 송이 수록되어 있어 빨리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 그 노래 전체를 다운로드 할 가치가있나 볼 수 있는 샘풀이다. 아이다의 미친사랑 [MPEG] : Fin.K.L 의 당신을 기다려 [MPEG] 와 베이비 복스의 너를 그리워해 [MPEG]를 볼 수 있다.
디니스 안
FONT>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기사의 대한 코멘트나
친구분에게 이 기사를 보내길 원하십니까?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