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WorldNet Service: Fast Reliable Connections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Forums


Jobs, Jobs, Jobs1x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Chee-Yun 과 김성임

Chee-Yun 이 이룬 성공에 대해 일일이 나열 하려면 끝이없다. 8살에 한국일보주최로 서울에서 개최된 음악경연에 참가하여 그랑프리상을 상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홍콩, 일본, 콜로라도, X 게임을 비롯 모든 곳을 휩쓸고 있다. KBS와 NPR 의 프레리 홈 컴페이언 에서도 들을 수 있다.

1891년 에드가 엘가 경이 작곡한 라 카프리시우스 바올린과피아노 협찬 17 [RealAudio]을 연주할 때 보컬리스트가 보일 수 있는 역량을 그녀가 보여주고 있다. 에드가 엘가의 여러 CD를 듣기전까지 나는 그에 대해 무뢰인이 였다. 에키라 에구치의 곡과 동시에 수록이 된 이 CD 는 수준급 뮤직의 훌륭함을 가미 해 주고 있는데 1888년에 작곡된 에드가 살루트 데 아모르 OP 12이다.

Chee-Yun 의 연주를 더 깊이 듣기 위해 그녀의 1699년 이태리 크레이모나에서 제작된 바올린으로 연주된 소리를 기우려 보자. 소프라노 에리자베스 소더스톰 이 부른 라치만호프 보칼리스, Op 34 14번 [RealAudio]를 샘플로 들을 수 있으며 비슷한 곡으로 Chee-Yun [RealAudio] 이 연주한 것을 들을 수 있다. 정렬적인 바올린의 소리는 감명적이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 나는 예쁘다: 바올린과 피아노에 맞게 편곡된 [RealAudio]를 들으면 그녀가 얼마다 다양한 평법으로 연주를 하는 역량이 있는 것을 알게 된다.

김성임의 경력도 이에 못지 않게 화려한 것으로 9살에 내쇼날 경연대회에 일등으로 입상하고 16살이 되던 해 서울국립교향악단과 솔로로 협연하였다. 경원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했으나 런던 로얄 뮤직 아카데미에서 포스트그레듀에트를 마쳤다.

시간이 나게되면 그가 연주한 베토벤 소나타 30번 E 메이져, Op [MP3 ]를 들어보라 베토벤이 작곡한 소나타는 중간에 나오는 프레시모 부분이 매우 인상 깊게 들린다.

나는 오래된 크레식한 뮤직이 로맨틱한 뮤직으로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뮤지션들도 쉽게 연주 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뮤직을 작곡한 초기에 멘델스젼의 음악을 왜 듣게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되는데. 어째든 김성임의 멘델스젼 베리에이션 시리즈 D 마이너 Op 54 [MP3] 는 상당히 매혹적이고 드라마틱하다.

쇼팡의 뮤직도 무게가 있다. 그녀가 연주한 판타지 F 마이너,OP 49 [RealAudio] 는 전반에 업라이트로 시작으나 후반에는 정 반대로 연주되어 다양한 느낌을 주고 있어 들어 볼만한 피스이다.

Chee-Yun 이나 김성임이 실려있는 CD 는 어느 것도 상관없이 들을 가치가 있다. Chee-Yun 은 코네티카, 일리노이, 캘리포니아, 일본을 들려 샌프란시스코와의 협연을 계획하고 있다. 김성임은 메사추셋 암헐스트에서 열리게 될 연주 작업을 하고 있다.

디니스 안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Comments

Submit Comments on this Article:
:Name
:Email

Mail this article to a friend? Please enter your and your friend's email address below.
From:
To: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Job Opportunities Terms & Conditions Press Room Advertising Info

The best of AsianDay past articles   Add an AsianDay.com link?
Copyright © 1999-2006 The Day Compan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