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트와 싸운드: 뮤직 쟝르 스페셜
뮤직쟝르: 스페샬 시리즈
리비유, **** LiveConcerts.com **** L.A. Live,
*** Live-Online
스케일, **** 북 마크하라1x *** 크릭할만한 사이트 ** 그저그렇다 * 정크 사이트
브리트니 스페어에서 부루스 스프링스틴에 이르러 생활에 쫓기거나 다 참석 할 수 없었던 라이브 콘서트를 살펴보자. 돈을 쓰지 않아도 되는 것은 물론이고 콘서트장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을 회피하고 집 카우치에서 PC를 통해 좋은 음질의 뮤직을 편히 들을 수 있는 길이 있다.
Live on concert 는 보편화 된 뮤직만을 취급하지는 않으나, (예를 들어 더티 더즌 부래스밴드나 푸시스타 같은 무명인의 음악도 소개) 들을 만한 흥미로운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레이져를 비롯한 매리안 훼이트풀, 아이스티, 슈거힐 갱을 포함한라이브콘서트 기록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인터넷라인 이기도하다. 사이트가 보유하고 있는 셀랙션을 보면 큐어나 마리린 맨션을 KCRW, 사우드 칼로라이나 방송국에서 인터뷰한 장면을 겸비하고 있다.
La live 는 라이브 쇼를 보려고 선택하기에는 마땅한 싸이트로 추천 될 수 없다. 그 보다는 여러 가지 형태의 뮤직을 듣기 위해서 좋은 싸이트다, 즉 아리아에서 90년도 전반을 거친 뮤직이나 워렌트의 뮤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최근에 거행된 라이브를 비롯하여 지난 수년간에 거친 라이브 콘서트를 찾아 볼 수 있다. L.A Live 에서 열리는 쳇룸에 참석 할 수 있고 위스키 고고, 유명한 바이퍼룸과 유니버셜 엠피 띠에틀 등에 관한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L.A. Live는 센프란시스코에 베이스를 두고 싸이트 경영 자금을 충족 해 주는 CD 판매를 겸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Live on line 에서는 라이브 쳇이 제공되고 림스 비즈킷 이나 99년에 열린 아즈 훼스티발도 보여준다. 주울이나 부시같은 촌스럽지 않은 폽송과 무명의 제인 사이배리, 인디파베스 페이먼트 같은 싱어의 뮤직도 들어 볼 수 있다. 라이브 언라인에서 뮤직 이벤트는 그리 자주 바뀌고 있지 않은데 뮤직 이벤트 보다는 라이브에 신경을 쓰게되니 별 상관이 없다. 다른 타운에서 열리고 있는 훌륭한 콘서트를 집에 앉아 볼 수 있는 것 만해도 굉장한 일이 아닌가?
짬을 내어 아는 라이브 콘서트를 찾아보거나, 위에 열거한 놀랄만한 라이브 콘서트를 싸이트를 클릭 해서 볼 수 있다. 콘서트에 직접 참석해서 보는 것과 거의 마찬가지 감동으로 볼 수 있고 콘서트에서 흔히 보는 덩치 큰 녀석이 앞을 가로막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꼴을 보지 않아도 되는 라이브 콘서트이다.
어뮬라 라자고팔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기사의 대한 코멘트나
친구분에게 이 기사를 보내길 원하십니까?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