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WorldNet Service: Fast Reliable Connections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Forums


Jobs, Jobs, Jobs1x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면허증 있는 펄스널 트래이너 인가?

2001년을 맞아 죽도록 모아온 통장을 몽땅 털어 할부 이자 융자에 털어 놓기로 작정했다. 왜냐고? 골목 가도에 있는 핼스 클럽에 들어 에리트의 대열에 끼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몇번 핼스 크럽에 갔다와서 느낀 것이지만 주위에 모든 사람들이, 정말 나만 빼고 모든 사람들이 펄스널 트레이너를 옆에 끼고 있었다. 독자가 꼭 헬스 클럽 개인교수를 써야만 운동이 되냐고 반문 할지 몰라도 내 머리엔'그거다1x 죽어도 펄스널 트레이너다." 라는 문구가 떠나지 않고 있었다. 결국 "인스트락터를 채용해서 몸을 다듬어야지, 다듬어서 내 몸매를 최고로 만들어야지."하고 결심했다.

우선 후론트 카운터에 가서 훌륭한 자질을 지닌 최고의 인스트락터와 운동할 수 있는 크래스를 신청한다. 클럽에서 자웅동체 형상을 한 그림같은 몸을 갖은 어떤 트래이너가 이 머신에서 저 머신으로 엎어치며 모든 각각의 운동 머신이 얼마나 우리의 몸을 다듬고 만들 주는 가를 설명한다. 트래이너는 내가 그의 지식을 터득하도록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

그러면서 우리는 트래이너가 시키는 대로 따라 운동을 한다. 췌장이 터져나갈 정도로 아령을 죽어라고 들고, 연약한 근육에 잔뜩 무리가 가도록 운동을 해댄다. 거기다 트랜밀에 올라가 미치도록 뛰어 댄다. 그리고나서 트래이너가 사라진것도 모르고 운동을 줄기차게 해댄다. 그러고 나면 다른 운동 스캐쥴이 또 기다리고 있다. 지친 몸으로 크럽을 나오면 내 몸안에 존재하고있는지 조차 모르던 어떤 근육이 떨리기 시작한다. 그리곤 운동으로 하는 단련은 혼자할 수 있을것이 도저히 아님을 깨닫게된다. 돈을 들여서라도 트레이너를 채용하는건 잘하는 일이다. 따지고 보면 트래이너는 전문가이니까.

이렇게하여 펄슨널 트래이너들이 몸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을 믿으며 거기에 빠져드러간다. 그들이 그렇게 말하니까,믿을 수 밖에... 결국 전기공 보고 법률 사무소 일을 보아달라고는 하지 않으니까. 당연한 얘기이다. 그 같은 이유는 운동 전문가 펄스널 트래이너에게도 적용된다. 더욱이 귀중한 우리 자신의 몸에 관한 것을 아무에게나 맏길 수 있을까? 아니지. 최상의 건강과 인체의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의뢰해야 할것이다.

우리 모두 이렇게 믿고 있다 허나 불행이도 고용되어지는 많은 사람들이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결과를 초래시킬 수 있다.

첫째,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많은 트래이너들이 어떠한 협회로부터 면허를 획득하지 못했다는 것을 대개는 모른다는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에게 동일한 금액의 수업료도 요구한다는 것이다. 더욱이 섬찟한 것은 어떤 핼스 클럽에서는 그 일을 알고있을 뿐만 아니라 비 면허 획득을 권장 시키고있다는 사실이다.

내가 아는 지역 핼스클럽 트래이너들은 여자 단체중에 하나인 American Council on Exercise, 이나 American Fitness Association of America, American College of Sports Medicine 로부터 받은 면허를 소지하고 있다. 어느 면허 소유자에 의하면 비소유자의 트래이너들이 휫드네스 매내져에게 그 사실을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매내져들이 비소유의 사실을 숨기고 있다는 것이다. 고객이 한 시간에 보통 60불을 지불하고있는데, 실제로는 면허 소유자의 경우 클럽이 40% 정도를 가지고 나머지 60%는 트래이너에게로 지불된다. 비 면허 소유자에 있어서는 그 반대의 배분이 돌아간다; 클럽이 60% 를 같고 트래이너에게 40%가 돌려진다.

더욱 기가 찬 일은 고객이 비 면호자를 채용 하므로서의 아무 혜택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전혀 개념치 않는다는 것이다. 고객들이 비 면허소유자를 채용한다고 면허 소유자 보다 금전적인 이득을 주는 것은 아니다. 다만 핼스 클럽만 경제적인 이득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고객은 면허 소유자에건 비 소유자에 건에 똑같은 금액을 지불한다. 아무것도 모르는 고객에게 이렇게 하는 것은 사기 행위다.

트래이너에 대한 확신이 없으면, 질문을 하여 면허를 소재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라. 최신 발행된 CPR 카드를 갖고있는지 알아보라. 어느 협회와 관련되어 있는가를 조사하라. 결국 당신의 nj 24;으로 ᇥ 7;신의 몸매를 가꾸기 위해 하는 일이니까.

트래이너를 고르는 것은 한 초코랫 박스와도 같아 어느것을 사게될지 전혀 예측 할 수 없는 똑 같은 일이다.

말시 윌슨 변호사

 

Comments

Submit Comments on this Article:
:Name
:Email

Mail this article to a friend? Please enter your and your friend's email address below.
From:
To: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Job Opportunities Terms & Conditions Press Room Advertising Info

The best of AsianDay past articles   Add an AsianDay.com link?
Copyright © 1999-2006 The Day Compan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