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코리안 MP3 뮤직: 밀레니엄이 챠트에 미치는 영향
밀레니엄을 맞이해서 챠트에 Fin.K.L. 의 My Prince [RealAudio] 가 리스트에서 뚝 떨어진 것이외에는 별 변동이 보이지 않는다. 다른 것으로 곧 대체를 할 것으로 여겨진다.
유승준의 비젼 [ASX] 이 Fin.K.L를 물리치고 톱에 올랐다는 것이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는 이 앨범에 오프닝 곡이 마음에 들었는데 왜 유승준(일명 스티브) 이 발라드를 더 부르지 않는지 모르겠다. 나머지 곡도 거의 힙 송이라고 할 수 있는데 Over and Over 에 네 번째에 들어있다. 이 CD에 Party Time[RealAudio] 도 들어있는데 이 곡에 맞추어 댄스를 할 수 있다.
Koyotae의 Shilyun [ASX] 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 챠트에 상위권을 차지 할 만 하다. 얼마전에 '후렛시댄스' 라는 말을 한적이 있는데 생각 해보니 지금 유행하고 있는 레트로 리듬이 바로 그것인 것 이 분명하다. 구 그리고 신지와 상민이 챠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 트리오의 혼성이 짜임새가 있고 구의 랩이 돋보인다.
S.E.S.의 Love [ASX] 가 챠트에 Sea, Eugene Shoo 가 Twilight Zone [RealAudio] 라는 다른 싱어에 의해 대체 되었다. S.E.S. and Fin.K.L. 의 뮤직과 관계 없이 폽 뮤직을 듣는 사람들에 의한 것이라 생각된다. 다 괜찮은 아이들이라 심하게 말하고 싶지 않으나 그 그룹의 뮤직은 생동감이 없어 보인다.
G.O.D. 가 부른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ASX]에 대해서 이미 칭찬을 한 바가 있지만 갱스타들의 면모를 보이던 곡에서 폽 아티스트로 전환한 듯한 스윗트하고 신랄한 video [RealVideo] 가 마음에 든다.
Position 에 대해서도 같은 의견이다. Blue Day [ASX] 도 그런데로 계속 차트에서 순위를 계속 하고 있다. 바하의 비트를 가지고 있는 video [RealVideo], 비데오 채널에서 많은 리퀘스트를 받고 있다. 일본에서 촬영한 김재욱과 한고은 그리고 한재석 이 같이 찍은 스토리 장면은 보기가 괴로울 정도이나 그런데로 잘 찍혀진 비데오이다.
Lee Jung Hyun 의 Wa [ASX] 는 챠트에서 밀려났는데 Bahggweo [ASX] 가 뒤를 곧 이었다. 강렬한 인어 이메지 video [RealVideo]를 볼 수 있다.
H.O.T. 과 SechsKies 는 그대로 싱글 폽 챠트에 들어 있고 H.O.T. 는 여전히 Tooji [ASX] 를 푸로모트 하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러나 잭키스는 Yehgam [ASX] 에서 그대로 멈춰[RealAudio] 를 틴에이져를 위해 내 놓았다. 스카이가 부른 Yung Wun [ASX] 은 이 주에 종잡을 수 없는 곡으로 대두되었는데 크레식 뮤직의 정감을 가진 곡으로 이어지다 갑자기 광란해 대는 폽과 록의 혼합곡으로 이어진다. 폭행과 비리 장면이 펼쳐지는 video [RealVideo] 보다는 뮤직 자체가 더 성공적이다.
디니스 안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기사의 대한 코멘트나
친구분에게 이 기사를 보내길 원하십니까?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