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WorldNet Service: Fast Reliable Connections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Forums


Jobs, Jobs, Jobs1x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에어웨이브 와 챠트: Air Waves & Charts

Jekkies (Sechskies) 의 Yaegam [ASX] 을 들어보자. 자꾸 들어 보면 볼 수로 H.O.T.가 처음 나왔을 때 부른 스윗하고 명랑한 음조의 Candy [MP3] 곡을 연상시킨다.

Lee Jung Hyun 의 Wa [RealAudio] 는 H.O.T.'s Tooji [MP3] 가 [ASX] 에 차지하고 있던 곡을 밀어내고 드디어 챠트에 올랐다. Wa [MP3] 이곡은 리드 싱거 이정현의 앨범 Let's Go To My Star 앨범에 있는 곡으로 클럽에서 들으면 신나는 훌륭한 댄스 비틀를 지니고 있다.

기쁜 슬픔 [ASX] 은 Y2K 에서 불려진 곡으로 에어 웨이버에 밀리고 있는 감이 든다. 발라드는 비쥬얼 록구릅의 사운드 이메지와 현저한 차이를 두고 있는데 그 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었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좋와하는 The S#arp 의 Tell Me Tell Me [ASX] 은 챠트에서 유행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송 들은 거의 콰지-댄스의 템포로 춤추기에 적합한 노래지만 중간에 렙 페세지는 괴상한 느낌이 든다. 타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이 The S#arp 의 Gaggai [RealAudio] 와 비슷하게 들린다.

내가 제일 지금 많이 듣는 곡으로 미국에서 작곡된 80년도의 Flashdance 와 비슷하게 들리는Koyotae Shilyun [ASX] 이다. 두 번째 앨범 Me 라고 타이틀 지워 졌는데 I Feel Something New Is Being Born Within 은 상당히 많은 노력을 한 것이 엿보이고 다음에 나오는 앨범은 수준급이라 예상된다.

Kim Jang Hoon Seulpeun Sunmool [ASX] 은 챠트의 상위권을 향해 현재 발돋음하고 있다. 이 곡에서 피아노가 듣기 좋게 연주되고 있으나 그보다는 김장훈의 데리케이트한 목소리가 주를 이루고 있다. 슬픈 선물은 Durian 이 부른 I'm Still Loving You [ASX] 와 같이 챠트에서 유행하고 있다.

챠트에 새롭게 올려진 Position 의 노래는 라디오에서도 자주 들을 수 있다. 이 구릅의 싱글 Blue Day [ASX]은 편하고 따듯하게 들을 수 있는 곡으로 꿈을 꾸는 듯한 기분으로 몰고 가는 이곡의 무드는 추운 겨울에 듣기 안성마춤이라는 생각이 든다. 포지션이 부른 You [RealAudio] 는 Blue Day 보다 빠른 비트로 연주되고 있다.

포지션을 따라 Baek Ji YoungBoodam [ASX]을 들어보자. 여름에 빅 히트를 친 댄스곡 Um Jung Hwa Mollah [MP3] 와 Festival [MP3] 를 연상 시키는 곡이다.

Click-B 는 새로나온 7명의 구릅으로 에어플레이의 곡을 들고 Dreaming [ASX] 싱글로 데뷔했다. 이곡은 특별한 장르에 속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고 보통 히합 같은 곡조에 가깝다고 말 할 수 있다.

Tashannie Haru Haru [ASX]가 몇 달에 걸려 20에 오르고 있는데 데뷔 앨범인 Parallel Prophecys 가 나온지는 오래 되었고 좋은 리비유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 Yoo Mi Rae (Uptown) 과 Lee Soo Ah 목소리는 정말 스윗하다.

끝으로, 두 개의 여자 구릅이 경쟁을 하고 있다. Fin.K.L. 의 발라드 To My Prince [RealAudio] 와 크게 히트를 치고 있는S.E.S., Love [ASX] 이다. 두 구릅 모두 다 전통적인 구릅의 성격을 띄고 있는 곡조로 노래하는데 Love 가 더 흥미로운 곡이다.

디니스 안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Comments

Submit Comments on this Article:
:Name
:Email

Mail this article to a friend? Please enter your and your friend's email address below.
From:
To: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Job Opportunities Terms & Conditions Press Room Advertising Info

The best of AsianDay past articles   Add an AsianDay.com link?
Copyright © 1999-2006 The Day Compan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