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il Sander: 질 샌더 ****
Prada : 푸라다****
스케일: **** 북 마크1x *** 볼 만하다 ** 잘 안나온다 * 정크 싸이트
지난번에 방문한 훌륭한
firstview.com 에서 상류계를 휩쓸고 있는 페션가에 유행되고있는 수준 높은 페션을 볼 수 있었다. FirstView.com 을 부라우징 하여 알마니, 리차드 타일러 두 디자인의 콜렉션이 바로 그것이었다. 여기서 페션가를 주름잡고 있는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의 질 샌더와 푸라다 두 디자인어의 하이 페션을 살펴보도록 하자.
당신이 질 샌더 팬이라면, 아니 아니더라도 상관 없다. 빨리 FirstView 에 있는
질 샌더의 싸이트를 방문하라. 이 싸이트는 우수한 수준으로 최신 질 샌더의 콜렉션을 보여주고 있다. 1999년도 레디- 웨어 콜렉션은 무료로 방문 할 수 있으며, 진열된 제품들은 간단한 모양에 여러 가지의 크레식한 스타일이 가미된 것들로 부담 없이 구입하여 입을 수 있다. 한 시간에 5.95불을 지불하면 가을 콜렉션을 넋이 나가도록 볼 수 있다.
푸라다 백팩과 구두는 요즈음 어딜가도 볼 수 있다. 최신식 유행의 콜렉션을 보고 나면 최근 유행하는 대부분의 옷들이 왜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 테일러와 병행하고 있을까 하고 의아해 질 수 있다. 물론 푸라라도 거기에 예외 되지는 않는다. 1999년도 스프링 콜렉션에 보이는 부라로 된 윗도리와 상자 모양의 여학생 타입의 스커트가 유행되고 있는 것이 좋은 예의 하나이다.
다음회에는 미니멀리스트에 국한되지 않는 톱 디자인어 들의 작품을 소개하길 약속하고 현재까지 계속 유행되는 불랙 과 화이트의 콜렉션을 기억하자.
어뮬라 라자고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