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러데이 뮤직
K- 폽 가수들이 2000 년도 년 말을 기해 크리스마스 곡을 내 놓았는데 여름에 한 과 헤이 유 [ASX] 를 출간한 이래 잠잠했던 챠크라 도 이번 헐러데이를 기해 앨범을 내 놓았다. 눈에 확 들어오는 앨범은 아니지만 크리스마스 노래를 부른 것이라 그럴거라고 짐작은 했다. 사양길에 내릴 축복 [RealAudio] 은 반복되는 리듬을 신데사이져로 잘 처리를 해 놓고 있다. 미국을 비롯한 유롭의 많은 나라에서 해마다 크리스마스 송들이 유행에 맞추어 변해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외로운 크리스마스 [RealAudio] 는 그 리듬이 아름다운 느낌으로 들려지지만 약간 처지는 감이 들고 유행에 뒤지는 경향이 있다.
작년 10월에 새로 뭉친 뒤 일년도 채 못 가 해산 될 것이라는 풍문이 돌았음에도 불구하고 정통적인 크리스마스 곡조를 바탕으로 [MP3 Sample] 앨범 실버벨과 화이트 크리스마스 [MP] 샘플 들고 나왔다. 듣기에는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이야기 [MP] 샘플 이 더 나아 보인다.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곡들 중에 칸츄리 꼬꼬 CD 가 제일 인기를 얻고 있는데 해피크리스마스 [RealAudio] 와 말해줘... 곡은 엘비스를 빼다 박은 것 같이 보인다. 크리스마스 곡이 아니고 일반적인 노래였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있다.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RealAudio] 는 스윗한 멜로디로 아이들과 함께 부르고 있으며 훌륭한 곡임에 틀림이 없다. 인터넷을 통해 들을 수 있는 CD 로 영원 [MP3] 이나 당신의 크리스마스 [MP3] 와 실버벨 [MP3] 이 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는 심금을 우려주는 곡이고 실버벨은 우리가 항시 들어왔던 크리스마스의 곡조로 불려졌다.
SMTown 가 부른 겨울 휴가를 들을 수 있는데 이곡은 미국에서도 출반 되었다. 안타까운 일은 한국에서 뿐 만 아니라 이곳에서도 원하는 만큼 공급이 따라주지 못하고 있어 앨범을 구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비쥬 역시 스페셜 크리스마스 앨범을 내 놓았는데 별로 신통한 반응을 보일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 Can 의 겨울 이야기 2.5 는 상당히 전망이 밝아 보이고 퍽 큰 기대가 간다. Lee Pak Sa 도 소니 레벨를 부쳐 윈터 테크노 폽을 내 놓았는데 커버를 보니 정교한 느낌은 들지 않는다.
디니스 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