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에로스: 발에 빠진 여자
첫 번째
Q : 몇일전 보이프랜드와 섹스를 하는데 나보고 자기 발을 빨아달라고 요구 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 가만있었는데 - 사실은 그런 요구를 해온 사람이 아무도 없었거든요. 나는, 보이프랜드를 미치게 좋와하고 있지만 자기 발을 빨아 달라고 하는 것은 좀 이상하게 느껴졌어요. 자기 발을 빨아 달라고 하는 행동이 성욕도착에서 나온 것 아닐까요? 만일 내가 발을 빨아주면 그 다음에 더 이상한 걸 요구 해 오는 건 아닐까요? 뭐라고 응 해야 좋을 질 모르겠습니다.
발에 빠져 있는 여자 올림
Dear, 발에 빠져 있는 여자께
A : 성욕도착증은 매우 광범이 한 분야로 레이스로 된 팬디를 좋와하는 것서부터 사디즘 (Sadism) 이나 마조히즘 (Masochism) 을 열망하는 것을 통 털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면에서 볼 때, 보이프랜드가 발을 빨아달라고 한 것을 그냥 그가 "너무도 하고 싶어한다" 그렇게 생각하시면 어떻겠습니까? 물론 그의 간청을 들어주고 안 주고는 당신 자신에게 달렸지만 따지고 보면 보이프랜가 원하는 것은 당신이 발을 빨아 주길 간절히 원하는 것 뿐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용감무쌍하게 요구하는 보이프랜드의 용기가 가상합니다. 기왕 발을 빠는 것이 대두화 되었으니 이 이슈에 대응해서 현명하게 처리를 하십시오.
발이 왜 인간에게 섹시한 감정을 일으키게 하는 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아마 자연 발생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섹스를 할 때 서로 원하는 것을 얘기하고 들어 주는 것이 원칙이라는 것은 알려진 사실입니다. 발을 보고 섹시한 충동이 드는 사람들은 발에 관한 것을 보면 섹시한 감정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까만 스타킹에 뾰족한 힐의 구두를 신고 걸어가는 여자를 보면 성적 충동이 일어나게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만약 보이프랜드가 이런 걸 좋와하면 그것대로 움직여 주면 간단하지 않습니까? 어떤 커플은 러브-메이킹에 진입하기 전 준비 작업에 쓰일 스타킹과 구두를 같이 고르면서 희열을 느끼기도 한다고 합니다.
다른 한편, 어떤 사람들은 발에서 스며나오는 냄새에 도취된다고 합니다. 그것도 더러운 발에서 나오는 냄새를 즐기는 것이지요.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몸에서 나오는 체취는 섹스를 유발시키는 캐대고리의 하나로 꼽힙니다. 아마 텔레비젼 프로그램 "토요일밤에"에 나오는 여자 배우가 겨드랑 밑을 손가락으로 후벼 냄새를 맏고 흥분해 하는 걸 보신 일이 있으시라 믿습니다. 말도 안되는 더러운 이야기라고 하시겠지요. 하지만 그 유명한 나폴레옹과 사랑을 나누던 조세핀 사이에 벌어진 실화를 기억하신다면 이해가 가리라 생각합니다: 나폴레옹이 "토요일 밤 만날 때 목욕을 하지 말고 날 기다려주오..." 또는 어떤 사람은 신발창 사이에 풍선을 끼워 그것을 엉덩이로 깔고 앉아 터트리며 섹스에 대한 희열을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것이 다 발과 관련해서 Sex의 희열을 만끽하는 행위입니다.
지금 보이프랜드가 발에 키스를 해달라고 하신 이슈에 대해 여러 복잡하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당신의 촉각이 느껴짐으로 그가 쾌감을 느낀다면 서로 발을 씻겨주며 마사지를 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그가 원한대로 발을 빨아주는 것 보다는 자연스러운 단계가 아니겠습니까? 그러다가 그가 정말 발을 빨아 달라고 한다면 그 때가서 차츰 행동에 착수 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보이프랜드가 미치게 좋다고 말씀하셨지요? 그렇다면 실실 웃고 있을 일이 아니고 행동으로 옮기셔야합니다. 여기에 관한 여러 자료를 취급하고 있는 잡지나 영화가 있습니다. 당신이 어느 정도 소화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보이프랜드가 가장 좋와하는걸 보여 달라고 하십시오 - 분명히 여기에 대한 자료를 다 가지고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중요한 것은 한 번 하고 말 것이라는 생각보다는 먼 훗날까지 오래도록 러브- 메이킹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전에 섹스전문학자가
얘기 하길 "이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성도착증 남자는 섹스 파트너 발에만 골몰한 채 여자와 섹스하는 것은 억지로 떠다밀리듯 해야 하는 남자"들이라고 신랄하게 꼬집었습니다. 이 사람들도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좋은 사람도 있고 나쁜 사람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보이프랜드가 이기적이라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시 한채 자기가 즐기는 것에 골몰해 있다면 두 분의 관계에 앞날은 아득한 것입니다. 이와 반대로 서로 협력, 협조하려고 노력한다면 서로의 사랑은 무궁무진히 뻗어 나가리라 생각합니다.
서로 상의하여 새로운 것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좋와하게 될지도 모르는 것이 아닙니까? 시도해봤는데 별로 기쁨을 주지 않는다면 다른 곳에 가서 보이프랜드 낚시를 해 보는게 상책이라 믿습니다. 아니 다른 곳에가서 다른 것을 낚아 보는게 현명하겠지요.
레디 에로스
레디 에로스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Lady Eros
다음 호 계속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기사의 대한 코멘트나
친구분에게 이 기사를 보내길 원하십니까?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