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WorldNet Service: Fast Reliable Connections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Forums


Jobs, Jobs, Jobs1x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MPEG 다운로드 비데오와 인기그룹

MPEG 비데오와 인기 그룹 2000

MPEG 비데오를 하드 드라이브로 다운로드 해서 본다는 것은 아주 미치게 좋와하거나 자신에 성격에 마조키스트 적인 성향이 있어야 하는 것 같다. 많은 MPEG 파일들이 80 MB 사이즈로 되있는데 56k 의 모덤이 있는 사람이라도 싱글 비데오를 보기 위해서는 다운 로드를 해 보아야 한다. 인내심이 강하거나 꾸준한 성격의 소유자가 아니면 MPEG를 보는 일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지만 MPEG 의 품질과 비데오에서 들을 수 있는 훌륭한 음질의 혜택은 독자가 미디아로 부터 제공 받을 수 있는 최상급의 혜택이라 할 수 있겠다.

S.E.S. 팬들이 자주 그 들의 비데오를 볼 수 있는 것은 다행한 일로 88 [MPEG] (투알라이트 존 & 살라라라) 는 42MB 으로 볼 수 있고 3번째 앨범 라이브 뮤직캠프 퍼포먼스 [MPEG] 는 52MB 로 볼 수 있다. 싱글 Belive 역시 작은 규모의 46MB 로 보게 되어 있다.

g.o.d. 의 경우에는 별 다른 대책이 없다. 예를 들어 금요일 밤 [MPEG] 는 적어도 74MB 로 보아야만하며 왕중왕 멜로디 퍼포먼스를 보려면 다운로드를 하고 기다리는 도중에 무엇인가를 하며 기다려야 한다. Part 1[MPEG] 는 153MB 의 거대한 파워를 요하고 , 거기다 part 2 [MPEG] 는 18MB를 더 가해야 볼 수 있다.

아직 AIDA (Angels in Distress and Anger) 그룹의 공연은 본 적이 없으나 그들의 싱글 Red [MPEG] 는 42MB 로 볼 수 있다. 한편으론 이 그룹의 퍼포먼스를 보는 것이 시간적으로 필요가 있을 까 하는 생각이 없지 않다. 세명으로 구성된 이 트리오 그룹이 악기 연주를 제각기 하고 있는 듯이 보이나 연주하는 모습이 확실해 보이지는 않았다. 그들이 연주를 하는 척이 아닌 실제로 연주를 하고 있다면 그 때는 그 들을 더 신뢰 할 수 있을 것 같다.

몇 개의 비데오를 다운로드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 ASX/ASF 이 왜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이용되고 있는지를 새삼 깨닫게 하였다. 이유인 즉 MPEG 보다 다운로드 하기에 빠르게 편성 해 놓고 RealAudio/RealVideo 보다 선명한 비데오와 월등한 사운드 시스텀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D.J. Doc's 의 당신에게 달려감 [ASF] 이나 TTMA 의 사랑을 받고 싶어 [ASF] 를 보면 화면이 약간 번쩍대는 불편이 있으나 대부분은 모니터 스크린에서 무난하게 보인다. 비데오 송은 생각보다 준수하게 느껴졌으나 ttma 의 데뷔 CD는 별로 인상 깊이 보이지 않는다. 5명의 멤버로 이룩된 이 그룹은 매우 귀여워서 많은 틴에이져들에게 사랑을 받으리라 예상된다.

즉석에서 시청 할 수 있는 비데오로 CAN 의 영원한 사랑 [ASF] 을 들을 수 있다. 에레칸트 한 오케스트라 의 사운드가 오픈닝을 통해 펼쳐지고 피아노 소리와 해변의 모습은 아름다웠다. 물론 비데오에 비치는 것은 거의 셋트와 셋팅장에서 제작 된 것이나 헬리콥터 착륙지나 해변의 모습은 뛰어나 보였다. 악기를 익숙하게 다루고 있었고 비데오 자체도 보기 편하게 제작되어 있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Sky 가 부른 마이 레디 [ASF] 도 ASX/ASF 의 포오멧의 장점을 잘 살려준 비데오로 셋트의 오픈닝에 여자가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이나 바이올린 연주자가 연주하는 광경을 매끄럽게 스크린에 담았다. 아마 똑같은 장면이 RealVideo 로 처리 되었다면 적은 사이로 제작되었다면 보기에 불편이 있었Ǿ 04;리라 확신한& #45796;. 훌륭한 감각과 색깔에 대한 안목으로 잘 처리 된 비데오라 하겠다.

디니스 안

이 기사에 대한 코멘트를 적으시겠습니까? 친구분에게 이기사를 보내시길 원하십니까? 아래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독자분께서 이 작가의 글을 더 읽기 원하신다면 작가의 성을 "싸이트 검색" 박스 (스크린 바른쪽 위에 위치하고 있는) 에 적으신 다음 "들어감" 의 키를 눌러 주십시오.

 

Comments

Submit Comments on this Article:
:Name
:Email

Mail this article to a friend? Please enter your and your friend's email address below.
From:
To:
Free Individualized Beauty Advice
Home Lifestyles Man & Woman Music Room Travel & Leisure Job Opportunities Terms & Conditions Press Room Advertising Info

The best of AsianDay past articles   Add an AsianDay.com link?
Copyright © 1999-2006 The Day Companies. All rights reserved.